괴정동 무한리필 / 사키롯데 / 대전 서구 일식당 맛집

2020. 1. 20. 16:32맛집사랑

사키롯데 일식당

대전괴정동맛집 진짜맛에반했다 사키 참치전문

대전괴정동맛집 진짜맛에반했다 사키 참치전문 맛에 반했고 친절함에 반한 참치전문점 대전괴정동맛집 사키에 방문했어요 남동생이랑 오랜만에 회포도 풀겸 갔는데집오니까 새벽1시 40분이였나회포를 너무 풀었죠그럼 맛있게먹은 이야기도좀 풀어볼께요 히히히

[ 대전 괴정동 맛집 ] 신선한 참치집 사키 :)

  안녕하세요 엄PD 입니다   회가 너무 먹고싶어 생각하던중 괴정동에 생긴 참치집을 갔는데요 사키 라는 참치집입니다     메뉴판 이구요 저희는 사키단품 小 를 시켰어요 아 그리구 사키 단품은 밤 9시 부터 주문 받는다 하더라구요      

대전 괴정동 맛집 : 대전 참치 무한리필 - 괴정동 사키

 단연코 작년부터 올해까지 일년 간 제 핸드폰 사진 속 제일 많은 외식 사진은 바로 이곳입니다 롯데백화점 뒤쪽 참치전문점 괴정동 사키 롯데점절대 같은 날 사진일리가 없는데 저만큼이라 핸드폰 뒤져보다 깜짝 놀랐습니다 어차피 저 당시는 블로그 닫고 매일 바쁘게 지낼 때라 첫접시 사진 한장 찍으면 땡이거나 안찍는 날도 많았거든요  좋은 안주에 소

괴정동 참치 무한리필 '사키'

지난주에 전직장동료이자 베프인 친구들과함께모임이 있었는데요 매일 고기집만 가다가 이번에 친구가 추천한 참치 무한리필집사키 다녀왔어요 내부가 넓진 않은데 주방까지 바로보여서 좋았어요 미리 예약해서 기본 무한리필로 주문을 해놔서 바로먹을수 있어 편했습니다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하는바람에 메뉴판은 찍지 못했네요 기본으로 이렇게 초밥이랑 죽도 나오

롯데 참치 무한리필 사키, 오랜만에 다시 다녀온 후기

입구 사진도 까먹고 안 찍어버렸지만 예전 포스팅 끌어오기 대전 괴정동 무한리필 횟집 참치 먹으러 사키로 중국 가기 전에 먹어 놓고는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는 사키 괴정동 사키 입니다 사키는 죽이 맛있다 여전히 오늘은 사장님 앞 자리에 앉아서 한 판 씩 받

대전 괴정동맛집 사키_롯데점

대전 괴정동맛집 사키롯데점대전에서 회먹으면 갈포횟집에만 갔었는데갈포보다 더 맛있다며 추천하기에 사키를 다녀왔습니다 괴정동엔 주차헬잘 안오게되는데 여긴 옆에 주차장이 있다고하더라구요 역시단골답게 미리 예약해둔 쎈쓰182시까지 사키를 이용하시는 분은 누구

대전 괴정동 참치전문점: 사키 무한리필 참치

퇴근하고 가는길 노은에서 괴정동까지 도착하기 전에 벌써 지쳐지쳐 건물옆쪽에 주차장이 있답니다 이쪽 동네는 주차하기 힘든곳인데 주차장도 또하나의 장점이 될수 있겠네요 깔끔한 외관이네요 통창으로 넓어보이는데 들어서니 아담한 크기네요 홀은 4인 테이블 네개정도 되고 다찌라는 주방장님 앞으로 앉을수 있는 일자테이블에 45명정도 앉는곳이 있네요

대전 괴정동 무한리필 횟집, 참치 먹으러 사키로~

중국 가기 전에 먹어 놓고는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는 사키괴정동 사키 입니다 탄방이랑은 달라용사키는 괴정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횟집입니다 무한리필 24000원이면 빵빵하게 먹을 수 있어요 롯데사키 괴정동사키 무한리필횟집 무한리필 저와 동생 그리고 엄마는사장님과 마주보고 먹을 수 있는 식탁에 앉았어

블루버블 신강사의 맛집소개 사키

롯데백화점  근처 사키지인형님 호출로   집에 차를 놓고  택시타고 고 집하고 가까운 롯데백화점 근처입구에 다가서자  뭔가 운치가 풍기는 간판이 반겨줍니다 맞나 신강사는 일본어를 모르지만 일단 두글자 들어가니  선배가 벌써 주문 후  기다리고 있네요 실내가 아담

대전 괴정동맛집 참치 무한리필 "사키"

참치맛을 모르던 저는 가기 꺼려했던 곳이지만 참치의 참맛을 이곳에서 알게되었네요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부위별로 특징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기름장과 간장소스의 조합은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제가 이곳을 자주 찾을 수 밖에없는 이유가 되버렸어요  가장 대표적인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여기에 없는 또다른 스페셜메뉴를 시켰어요 또다른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

[대전맛집] 대전 참치전문 괴정동 "사키"

대전참치전문점대전참치맛집 괴정동 사키 대전에서 참치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을 알려 드릴께요 바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사키입니다 사키 는 꽃이핌피는것 행복번영 아쉽게도 매장 외관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래도 실내 사진은 찍었답니다 테이블과 다찌가 나뉘어 있어서 원하는 공간에서 음식을 즐기 실 수가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https://hotrestaurants.xyz/entry/공시엔승-메뉴-공시엔승-인천-서구-중식당

 

공시엔승 메뉴 / 공시엔승 / 인천 서구 중식당

공시엔승 중식당 도삭면 체인점 공시엔승이 인천 서구에 생겼다 이제 어디가서 도삭면 보이면 들어갈듯 정통중국요리 공시엔승 공시엔승 인천광역시 서구 청마로7번길 21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hotrestaurant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