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자연별곡 런치 / 로이즈 광화문점 / 서울 종로구 초콜릿전문점 맛집

2020. 1. 19. 21:44맛집사랑

로이즈 광화문점 초콜릿전문점

로이즈 광화문점 - 로이스(Royce) 생초콜릿 마일드 카카오(Mild...

150924 저녁 약속이 있어 광화문에 다녀오다가우연히 발견한 로이스 초콜릿  원래 화이트데이 때 사주려고 했다가 못 샀던 곳인데오늘 지나가다 우연히 보게되어 들어가서 하나 샀음    이건 3만원 이상 사면 받는 초콜릿내가 3만원 이상 산건 아니지만같이 갔던 사람이랑 합치면 3만원이 넘어 받을 수 있었다 하나만 더 달라니까 절대

종각역 맛집 ♡ 광화문 디타워 차알

종각역 맛집 광화문 디타워 차알  안녕하세요 에인스입니다 _ 요즘 너무너무 잘 먹고 다니죠 포스팅에서도 알 수 있지만 저만 봐도 알 수 있어요 보는 사람마다 얼굴 보기 좋다며 이말은 즉 살이 붙었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저는 살이 찌면 얼굴부터 찌기 때문에 바로 알 수 있 암튼 그러거나 말거나또 맛집 탐방

꿀뇽♡ 프리미엄 단팥빵. 빠빠맹 PaPaMain 광화문점

빵먹고갈래 단팥빵서울행을 항상 빵으로 마무리하는 것 같아요 이번엔 단팥빵으로 유명한 빠빠맹 다른 지점에 비해 규모가 쫌 작지만알찼어요 본점은 영등포쪽에 있다 네요 다른 포스팅보니깐 단팥빵 말고도 다른 빵들도 팔고 커피음료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음헤헤헤헤헤렣맞아요 저의 빵이 예쁘게 옷을 입고 저에게 올 준

로이즈 초콜릿 한정판 오렌지&망고 상콤해!

로이즈 초콜릿 한정판 오렌지망고부드럽고 상콤해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로이즈 초콜릿 2018년 여름 한정판으로 나온오렌지망고를 소개 해 드려요 우리나라에 11개의 로이즈 직영매장이 있는데요 저는 광화문점으로 방문했어요 11개 직영매장 모두 일본 로이즈의 한국 법인회사인로이즈컨펙트코리아에서 정식 수입하

[서울/광화문] 로이스(Royce) 초콜릿

더츠커피에서 약 4시간가량의 수다를 떨다자리를 옮겨 좀 걷다가 디타워 1층에 있는 로이스를 향했어요 정말 급 초콜릿이 땡겨서 마침 신상도 나왔더라구요 56월달에만 생산된다는 호지차 생초콜릿시식도 있어서 맛보고 살수 있어요 뭔지도 모르고 그냥 어떤맛인지 느껴봤는데화이트초콜릿

생초콜릿은 역시 로이즈 초콜릿! 여름한정 오렌지&망고 완전 내 스타일

로이즈 초콜릿 오렌지망고 생초콜릿 78월 여름한정 출시 소식을 접하고 이건 꼭 먹어봐야해 라는 생각에 주말 근무를 하는 남자친구도 만날겸 로이즈 초콜릿 매장도 들릴겸 정말 오랜만에 광화문에 다녀왔다 여유있게 출발했더니 남자친구 근무가 끝나는 시간까지 좀 여유가 있어 나 혼자 광화문 빌딩숲을 거닐고 다녔다 정처없이 혼자서 빨빨 대고 다니는 것도

광화문 로이스, 로이즈 인기메뉴 오레

빼빼로 데이였던 지난 11월 11일 토요일신랑과 저는 금요일에 연차였던터라목욜 퇴근이후부터 75시간째 같이 있는 중빼빼로데이는 그 중 일부였네요 시커먼 남자사람으로 가득한 것이 빼빼로데이가 특별한 날이긴 한가봅니다 여자손님은 신랑과 함께 간 저뿐이었어요 작은 매장에 종류가 다양했지만 역시나 유명한건 로이즈 생초코렛 한정판매 중인 딸기맛을 먹어볼까 하다가비

광화문 초콜릿 로이즈 (ROYCE')

광화문 초콜릿 로이즈 ROYCE 광화문 로이스에서 산 초콜릿ROYCE생초콜릿으로 인기 많은 초콜릿이던데 광화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줄이 엄청났어요 매장은 아담하고 작았지만 사람이 엄청 많아서 대기줄이 뜨악 줄 서있

로이스초코렛 선물받았어요!

신랑이 늦을꺼라는말에 야근인줄알고저녁준비안하고 있었는데일찍온거에요 양손에 로이스초코렛 인사동타코야끼 를 들고  말이죠 사실 타코야끼는 인사동에있는포장마차에서 파는곳에서밖에 못먹어요 다른곳은 비리고 맛이없거든요 나먹고 힘내라고 칼퇴하고 광화문까지 다녀왔다니 완전감동 요즘 초코초코 노래를 불러서 그

[광화문] 로이스 ROYCE

로이스매장로이스ROYCE진짜 초코렛을 좋아하는 1인인데로이스 매장을 이제봤당하행복하다 벚꽃 리미티드에디션은 하루에 한정갯수만 판매해서늦게가면 재고가 있어도 살 수 없다고 하아그런게 어딨어요 재고가 있으면 사는거지 그래서 결국 고심 끝에 산 18000원화이트 로이스 초코렛알콜 1프로 미만 함유

와이프가 광화문 다녀오면서 맛있는 생초콜렛 로이스 사다줬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도 한 풀 꺾였는데 몸은 왜 이렇게 축축 쳐지는지 모르겠어요 여러분은 괜찮으신가요 제 상태를 어찌 알고 와이프가 광화문에 볼일 보러 다녀오면서 로이스 매장이 있어 사왔다며 로이스 초콜렛을 두둥 오예저 로이스 진짜

광화문 로이스초콜렛 사와찌요~

안녕하세요 저는 본투비 집순이라 한번 나가면 몰아서 볼 일의 뽕을 뽑는 스타일이예여예물 찾는날 서촌도 가고광화문 로이스초콜렛도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라인지금 생각해보니 무거운 반지케이스 들고 온데방데를 다 다녔네여 이제 집착적으로 로이스초콜렛 개봉기를 쪄볼게여저는 마일드카카오로 샀어요 로이

로이즈 (로이스) 초콜렛 오레 ♡ 짱짱!!

이웃님들 발렌타인데이 선물 하셨나요 저는 얼마전 준비한 포토석고방향제 그리고 로이즈 로이스 초콜렛 구입  로이즈 초콜렛 광화문점 오늘 날씨 정말 춥더라구요 남편이랑 서촌에서 점심먹고서 따뜻한 내사랑 디타워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가니 디타워에 새로 생긴 음식점이 많았어요 오늘은 디타워 닥터

로이스초콜렛 매장,파는곳,종류,일본여행선물

  오늘은 일본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일본여행선물로 받은 로이스초콜릿을 포스팅하고자해용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로이스초콜렛 매장 그래서 로이스 매장 위치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구요     친한 친구가 일본여행을 어제새벽에 한국에 도착햇는데 제가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당일 카페에서 공부하는 곳까지 와준 고마운 친구     일

+광화문 핫플레이스- 디타워

퇴근길에 들른 my juice신선한 주스가 마시고 싶을때 가끔 들르는 곳이예요 각종 과일 주스를 팔고과일의 종류대로 한가지세가지 까지 섞을수가 있어요 다른 음료를 파는 곳과 다른 점은 주스를 컵에 주지 않고 투명한 보틀에 담아준답니다 보틀의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구요 냉장고에 과일이 꽉 차있네요 이 곳의 위치는 요즘 광화문에서 핫플레

광화문 - 로이스(ROYCE) 매장 생겼었네 :)

광화문D타워 1층에 생긴 로이스매장5월 22일에 오픈했었구룡매장은 아담사이즈마침 시식행사중이길래 들어가봤다 한국에선 너무 비싸 무슨 뻥튀기가 이리 심한거닝맛있긴 맛있는뎁 한국에선 못사먹엉 빠잉일본에서 700엔현재 환율로 6300원인데18000원이라니요즘 엔저라서 그런지 3배가까이 차이나넹옆쪽에 포테토칩도 맛있다고 해서

[화이트데이/발렌타인데이] 입안에 가득 퍼지는 달콤한 초콜릿...

안녕하세요 케쳄입니다 특별한 날소중한 사람에게주고 싶은 선물 중가장 달콤한 것이 초콜릿이죠JTBC 금토 드라마도봉순을 보면서간간히 로이즈 매장과 로이즈 초콜릿이PPL로 나왔는데이게 또 저에게 먹혔습니다 전에 어머니가 아는 사람 통해 받은 걸먹어 본 기억이 났었고그 맛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자로이즈 광화문점으로 갔습니다 저와 청초는 메뉴 중 오레밀크초콜릿에

ROYCE' 생초콜릿 오레

로이즈 생초콜릿 오레광화문점디타워에서더운날씨에도 3시간 거뜬한 포장으로예쁜모양 그대로 유지한채 집으로 델꾸옴_아이고 곱다 가지런한 생초콜릿 자태먹기 아까운하나 콕 집어서 한입에쫀득한 생초콜릿 식감이 넘넘 좋다 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어줘야지

로이스 초콜렛, 로이스 광화문점 위치 가격 종류 매장 파는곳 추천...

로이스 초콜렛 로이스 광화문점 위치 가격 상세안내일본에서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로이스 초콜렛서울 로이스 광화문점도 있네요 로이스 한국 매장 입니다

로이스 초콜릿, 화이트 밀크 쫀득하다!

아침부터 부랴부랴 움직여서 광화문에 위치한 미국 대사관에 다녀왔어요 열매를 유모차에 태워 데려갔는데엘리베이터가 없더라는대사관에서 볼일마치고 가는데마침 근처에 로이스초콜릿이 있어서화이트 생초콜릿하고밀크 생초콜릿 겟겟담번엔 요 감자칩초콜릿을 먹어봐야겠어요 감자에 초콜릿이라 그맛이 궁금하네요 로이스 화이트 초콜릿앙쥬알콜이 1 들어있어요 전

[한식뷔페] 자연별곡 모든 메뉴 사진

 광화문 디타워 자연별곡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요즘 디타워 자주 가고 있네요  왕의 이야기 팔도진미 한식뷔페 자연별곡이라니기대가 만땅  이웃님들은 한식뷔페 중에 어디를 제일 선호하시나요 저는 한식뷔페에 처음 가봤답니다 _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지 자연별곡에 사람이 짱 많았어요 거의 빈자리 찾기가 힘들 정도  한

광화문 빵집 / 단팥빵 맛집 : 빠빠맹

국내산 유기농밀을 사용하는 서울 유명빵집 프리미엄 단팥빵 전문점 빠빠맹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해있고 저녁시간대에 갔는데줄이길고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이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빠빠맹을 당산점으로 갔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거든요 광화문에서 약속이있어서 친구만나기전에 빵쇼핑을 했어요 광화문 디타워에는 정말 맛있는음식들이 한곳에 모여있는곳이예요 맨 아

광화문 로이스

남친 없구요 우리 가족은 우리끼리 이런거 챙겨요 그래서 로이스 초콜릿 이번에 사러 갔어요 여자사람이 남자사람한테 초콜릿 주는 날이니깐 이쯤에서 길치들을 위한 길 설명 들어가요 경복궁을 찾습니다 경복궁 등지고 서면 광화문광장 보일거에요 오른쪽 횡단보도 옆은 세종문화회관이므로왼쪽 횡단보도 건넙니다 교보문고 건물과 kt건물 사이로 들어가요

[로이즈 광화문점] 수제초콜릿 광화문디저트

        수제 초콜릿 광화문 디저트로이즈 광화문점처음보는 처음 먹어보는 로이즈한나가 스승의날 선물로 선물해줌하아 이러면 곤란해너무 고맙자나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건담MG 힘들힘들 포장이 야무지게 되어있어요 여름에는

로이스 초콜릿 포테이토 칩 및 광화문 매장

로이스 포테이토 초콜릿 칩 비교오리지날 vs 마일드 비터일본가면 700엔 한국엔 19000원정말 한국에서 왜케 비싸 두 배 이상 비싸다니 이거 정말 비정상이다 근데 진짜 맛은 있다 칩은 세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화이트 초콜릿 포테이토는 별로구요 검은 초콜릿들이 더 맛나당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마일드 비터가 뭔가 더 좋다 로이스

[종로] 입에서 살살~ 부드럽게 녹는 생 초콜렛 로이스를 추천해요~

 오늘은 로이스초콜렛을 소개할까해요 저희 엄마가 아시는 분한테선물용으로 받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정성스레 포장해서가지고 오셨네용 저도 화이트데이날 식샤남한테 로이스초콜렛이랑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받은 기억이 나네요 포장지를 대충 찢고로이스를 열어보았어요 로이스 초콜렛은 생초콜렛이기때문아이스보관하셔야 돼요 포장도 아이스로 해주시덜라구

광화문 D타워 초콜릿팩토리

디타워 초콜릿 팩토리예전엔 여기 시식 초콜릿이 있었는데 이젠 사라졌다 그래도 디타워 입점 카페치고는 커피가 매우 저렴하다 위치 로이즈 옆에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무게로 파는 초콜릿

로이스 초콜렛 맛 추천, 나는 말차맛!

1년 전 화이트데이쯤 회사 동생의 부탁으로 광화문을 다녀왔더랬죠사실 광화문에 레더라를 가려고 했었는데 광화문 가는 김에 로이스 초콜렛을 사다달라고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진열장but 작년 사진이라 로이스 한정판 없음 헤헤내일 신촌가는데 광화문 들러서 겟해봐야지 팔긴 하려나 일본에서 사야되던데

로이스초콜릿 로이즈초콜릿 광화문점

로이스초콜릿 로이즈초콜릿 광화문점 친구가 취업을 했다며취업선물로 로이스초콜릿을 선물해 주더라구요 로이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로이즈 초콜릿 로이즈초콜릿 광화문점은아담하지만 진열이 이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종류도 이것저것 다양했어욥저는 오레로 골

광화문 디타워 맛집]로이스 초콜렛 먹은 1NE♡

광화문 디타워 맛집 로이스 초콜렛 먹은 1NE안녕하세요 웃님들1NELOVE X ROMI로미에요 요즘 갠적일 일이 있어먹방을 잘 못다니다 보니덕분에 밀린 포스팅을 올릴 수 있어 좋긴하네요 광화문 디타워 맛집로이스 초콜렛 GOGOGO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249번지 디타워 122호 02 2251 8120로이스 초콜렛 영업시간 AM

화이트데이!페레레로쉐, 로이스초콜렛

뒤늦게 화이트데이 선물 포스팅해요 3월14일은 화요일 출근길이 즐거운 화이트데이 Kei 선생님이 화요일 주간미팅 때 건낸 페레레로쉐 되겠습니다 3PCS X 12는 총 36개란 소리 엄청 오래 먹겠군

[광화문] 로이즈 초콜릿 매장

요즘 꿀꿀한 기분에 칭얼거리는데스릉둥이 남친님께서 로이스 초콜릿을 선물해줬어용급 기분좋아짐 제가 종각역 근처에서 학원다니는데근처에 로이스 매장이 있다면서 선물해줬다 하더라구요  매장까지 찾아보고 선물해주는 쎈쑤쟁이로이스초콜릿은 일본에서 사오거나 직구해야 먹을수 있는줄매장이 많이 없어서 저번 발렌타인데

[광화문]디타워 디저트/ 로이스 한정판/ 로이스생초콜렛/ 가나비터

안녕하세요 미좌미좌에요 오늘은 또 달달구리가 땡겨서 점심시간에 디타워에 있는로이스에 다녀왔어요 저번에 포스팅 했던 오레와 샴페인 포스팅이에요 미좌미좌에요 오늘은 스트레스에 직효인 바로 초코렛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잇님들은 고 매장에서는 한정판이라고 쓰여있었어요 바로 로이스 생초콜렛가나비터Ghana Bitter

로이스 초콜렛 종류 가나비터 신상임!!

          초코 덕후 백이마미를 위한셀프선물로이스 신상들 싹다 털업한거 잇님들은 또 아시잖아요 기루               일단 비닐 포장 뜯기전에뒤에 친절하게 나와있는칼로리와 영양성분아 근데 초콜렛 다먹었을때이정도 칼로리면나 나쁘지않음두근두근한 마음으

광화문로이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 선물때문에 광화문로이스에 다녀왔어요 보기만 하다가 구매하러 가니까 약간 신기 하더라구요 왜냐 왜냐 왜냐 매번 공항이나 면세점 간혹 샾에서 산다고 해도 항상항상 항상 일본이니까 여기는 한국인데 왠 로이스를 선물을 해야하는데 일본에 다녀올수 없어서 2배나 주고 구매하러 갑니다 가격이 후덜덜덜덜 한 초코릿

로이스 초콜렛 국내 매장 - 로이즈광화문점

제 인생 초콜렛 로이스 생초콜렛일본 여행 시 많은 분들이 사 와서 일본에 가야지만 사 먹을 수 있는 건 줄 알았습니다 아니 근데 광화문 디타워에 로이스 매장이이미 강남 압구정 분당 부산 등 너무나 많았지만 나만 이제야 알았을 뿐가게 분위기는 선물가게 분위기였습니다 로이스와 함께 집 도착 좋구나

로이즈? 로이스초콜렛 색다른부드러움

광화문에는먹으러 다녀왔어요 죄송합니다 오늘도 먹방까진 아니지만 먹는 얘기네요 촛불집회로 밝은 촛불을 밝혀주는 곳에서 중심을 잡고 계시는세종대왕님 반대편에는 이순신장군상이 있으나 거기까지는서울가서 사진 마구 찍어대면 괜히 시골여자 느낌나서 자제를 하느라 그래도 길 건너기전에 한두번씩

로이스 초콜렛 처음 먹어봤는데 사르르 녹아버리네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번주 토요일부터 급격하게 추워지더니 이제 진짜로 가을이 찾아왔네요  다들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고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저는 주말에 광화문에 갔다가 로이스 초콜렛을 사와봤어요  처음 먹어보는건데 맛이 궁금했었거든요      광화문 로이스 매장에서 사온  로이스 초콜렛이에요  생 초콜릿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광화문 수제 초콜릿 로이즈

4월 14일은 화이트 데이였죠 그런데 보통은사탕보다는 초콜릿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저도 사탕대신에 초콜릿을 사려고 광화문 수제 초콜릿 로이즈방문을 했습니다 광화문 D타워에 위치해 있구요 제가 방문했을때 날이 날이니만큼 구입을 위해서줄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물론 전부 남자였습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북적 북적 초콜릿을사시려는 분

로이스(ROYCE) 초콜릿 광화문점

가끔씩 너무 먹고 싶은 초콜릿이 있는데그중 하나가 바로 로이스 초콜릿이에요 최대한 가까운 곳을 찾아 봤더니 광화문에 있어서 잠깐 들리기로 했어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오니 1층에 로이스가 있다고 써있는데어디 있는지 한참 찾았어요 건물 안에 있다 기 보다 밖에 있다고 보시는 게 더 맞을 것 같아요 광화문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해요 방문하

https://bestspots.xyz/entry/곡성청이돈가스-청이돈가스-전남-곡성군-돈가스

 

곡성청이돈가스 / 청이돈가스 / 전남 곡성군 돈가스

청이돈가스 돈가스 곡성 맛집 지리산흑돼지로 만든 양파돈까스 곡성 돈가스는 청이돈가스 ▲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곡성에 위치한 청이돈가스입니다.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농협도 발견하고 그 주변에..

bestspots.xyz